커뮤니티

조회 수 426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헤이리도자기체험마을 / 가족나들이갈만한곳/데이트하기좋은곳/파주갈만한곳

물레체험/헤이리예술마을/나만의컵만들기/나만의접시만들기

 

 

 

 

 

파주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34번지

헤이리예술인마을 4번 게이트  

전화 : 031-941-2042 , 070-4078-5078 

 

 

자가용이든,대중교통이든 요기로 가시면 확실히 알수 있습니다.ㅋㅋㅋ

http://www.ceramicschool.co.kr/index.php?mid=location

 

 

 

 

 

오늘은 파주데이!!!!ㅋㅋㅋㅋㅋ

 

 

봄방학동안 특정한날은 그곳에서 뽕~~~~~~~~~~~~빠지게 놀자!!!!라는 의미로 정해봤어요!!!ㅍㅎㅎㅎ

 

 

아침에 아울렛들러서 신학기 준비하려다가~

궂은날씨가 첨 계획처럼은 아니지만!!!!

파주 헤이리에서 제대로 즐긴 하루입니다.

 

 

 

 

 

먼저~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로 향했어요!!!!

 

1.jpg
깔끔하니~~~예술인마을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2.jpg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보이는곳은 물레체험을 하는곳이구요~

복도건너편엔 핸드페인팅하는곳도 있고~

작품들이 보관된 곳도 있고~

꽤 넓은 공간이었답니다.

 

2.jpg
 

 

작품들 말리고 있는거 보이시져???

정성스런 나만의 도자기!!!!! 정말 기대되어요!!!ㅎㅎㅎ

 


 

 

요런것도 괜찮은듯 해요!!!!!

5.jpg


헤이리 도자기체험학교에선 물레체험,코일링체험,핸드페인팅이 있어요!!!

원하는 체험하시공~~~ 한달후엔 집에서 나의 작품을 받을수 있답니다.ㅎㅎㅎ

울 가족도 은근 기대됩니다.

 

6.jpg
 

 

먼저 아이들과 도자기 만드는법에 대해서 알아도 보았어요!!!!

몇번의 체험경험이 있는지라~~

그림보고도 쉽게 이해하네요!!!ㅎㅎ

 

 

도자기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1. 제토(흙만들기)

2. 성형(형태만들기)

3. 정형(굽깍기,문양새기기)

4. 초벌구이

5. 시유(유약바르기)

6. 재벌구이

 

7.jpg8.jpg


 

 

그리고 울 깜찍이 도전입니다.캬아~~~

두손 모아 긴장된 얼굴로 설명듣고 있어요!!!!

 

9.jpg
 

선생님따라 만지고 만지고~

오호~~~ 저 롱 팔~~~~~~누구팔인가?????? 이뿌다 이뿌당~~~~~ㅋㅋ

10.jpg
 

갸느다란 팔~~~ 정말 이뿌당!!!!ㅎㅎㅎ

울 깜찍이 발레리나에서 화가가 된다했는뎅!!!!!!

도예가 되는건 아닐런지??????ㅍㅎㅎㅎ

 

11.jpg
 

하트모양을 만들거라~ 손도 하트모양으로~

12.jpg

 

하트가 잘 되어야할텐데~~~~

 

엄마가 사진찍는 동안 한번도 엄마보며,한눈팔지 않고~ 오로지 집중집중하네요!!!!!!

 

 

13.jpg
 

요렇게 해서 하트 도자기완성입니다.

울 깜찍이 화분 맹글어서 한달후 오면, 식목일에 로즈마리 심을거라네요!!!!

 

14.jpg
 

옆에 선생님이 작품 만드는걸 보며, 바닥에 떨어진걸 주워서 지렁이라고하네요!!!ㅎㅎ

이제 겨우 엄마 얼굴 한번 쳐다봐주는 깜찍이입니다.

 

15.jpg

그리고 울 듬직이도 도전!
16.jpg  

여유로운 마음으로 깜찍이는 구경중~

오빠는 열심히 열심히~

17.jpg
 

꽃모양을 선택해서리~ 돌리며,돌리며, 손끝으로 터치!!!!터치!!! 하니 꽃모양 완성이에요!!!

18.jpg19.jpg


 

이젠 무늬를 넣어줄 시간입니다.ㅎㅎ

두가지색을 주시면, 그림을 그리라는뎅~~~ 난감난감합니다.

그래서 다른 작품들 구경한게 도움이 되어서리!!!!!!!

 

간단하게 그려주기로 했어요!!!!ㅎㅎ

 

20.jpg

아주 신중합니다.ㅋㅋ
21.jpg

22.jpg

울 깜찍이는 하트, 리본들고 마무리!!!!!

23.jpg
 

울 듬직이는 준혁이의 화분!!!!! 이라고 새겼습니다.

24.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작품 또 구경하고~

남매 사진한컷~ 이라는 말에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로 오세요~~~~라고 울깜찍이 홍보해주네요!!!!ㅋㅋ

 

 

아이들이 자신이 만든 작품 얼마나 소중히 하는지 다들 아시져?

종이접기 하나도 애지중지하는뎅!!!!!

이 도자기 오면 얼마나 애지중지 할지~ 안봐도 비디오 그수준입니다.

 

돌아오는 길에 벌써 울 감찍이는 로즈마리 사러가야한다네요~~~~~~~~ㅍㅎㅎㅎㅎ

 

혹시 가족나들이 가심 가족의 도자기 만들기 체험하시고,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함께 해도 참 의미있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봄이 오는 소리~

헤이리에서 봄을 느껴보세요!!!!!!!


체험 후기

생생한 도자기 체험 후기 게시판

  1. 30Mar

    [파주 갈만한곳] 헤이리 도자기체험학교 다녀왔어요!!!!!

    헤이리도자기체험마을 / 가족나들이갈만한곳/데이트하기좋은곳/파주갈만한곳 물레체험/헤이리예술마을/나만의컵만들기/나만의접시만들기 파주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34번지 헤이리예술인마을 4번 게이트 전화 : 031-941-2042...
    Reply0 file
    Read More
  2. 08Sep

    헤이리 도자기 체험 학교 다녀왔어요^^

    딸랑구가 넘 기대했던 머그컵에 그림 그리기하러 헤이리 예술인 마을을 갔어요 주말이라 정말 사람이 어마 어마하게 많네요 도자기체험 학교는 4번 게이트에서 가까운데 사람이 많다보니 주차하기 힘들었어요 ㅠㅠ 암튼 쉽게 찾았네요 은근 복잡한데 다행^^ 밖...
    Reply0 file
    Read More
  3. 08Sep

    헤이리 도자기 체험 학교

    -장소: 헤이리 도자기 체험 학교 파주 헤이리마을에 있는 '헤이리 도자기체험학교' 헤이리마을 4번 게이트로 들어가면 The Step 건물이 보이네요. 그 건물 2층에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가 있어요. 넓은 공간의 헤이리 도자기체험 학교^^ 흙과 관련해 다양한 ...
    Reply0 file
    Read More
  4. 24Aug

    체험학습 아이와 가볼만한곳 -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체험학습 아이와 가볼만한곳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로 체험학습 하러 다녀왔어요 아이와 가볼만 곳으로 체험학습 포털 커뮤니티 위크온에서 알게되었어요 11시 30분쯤 도착을 했는데 이미 체험학습 을 위해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Reply0 file
    Read More
  5. No Image 22Aug

    헤이리<도자기 체험학교>신나는 물레체험/컵그리기로 나만의 도자기를 만들어요~

    2012.08.16(목) pm 5시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www.seramicschool.co.kr 화~금 단체체험(10:00~18:00) 개인/가족(12:00~18:00) 물레체험/코일링~흙가래체험/머그컵그리기/접시그리기 영화 <사랑과 영혼>의 도자기 만드는 장면이 생각나는 ㅋㅋ 헤이리 도자기 체...
    Reply0
    Read More
  6. 30Jul

    간만에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안산에서 헤이리는 쉬운 걸음이 아니라... 다른 곳도 들려 헤이리로 가려고 했다. 파주쪽에 가고자 하는 곳은 많았지만, 역시나 아이들과 함께 이동은 쉬운게 아니였다. 최단거리 이동을 위해 프로방스마을을 갔다가 헤이리로 가려고 했지만, 길을 잘못들어 ...
    Reply0 file
    Read More
  7. 20Jun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에서 머그컵에 그림을 그렸어요.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머그컵 만들기 오전 10시~ 오후 6시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34 헤이리 예술인마을 더스텝 가족동 126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는 3교실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머그컵과 그림그리기체험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가...
    Reply0 file
    Read More
  8. 03Jul

    반가운 단비를 맞으며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에 다녀왔어요.

    체험 일시 : 2012년 6월 30일(토) 체험 장소 :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4번게이트) 오랫만에 단비가 내리는 토요일 오전에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에 다녀왔어요. 왜 하필 많고 많은 날 중에 오늘 비가 올까가 아니라 오랜 가뭄을 해...
    Reply1 file
    Read More
  9. 27Jun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에서 머그컵 그리기하고 왔어요...

    처음으로 가는 헤이리마을... 오늘은 아빠와 함께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에서 머그컵 그리기하기로 했어여.. 멀게만 느껴졌던 헤이리 마을이었는데 합정역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정말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와우... 그런데 오늘 날씨 최고에요.. ...
    Reply0 file
    Read More
  10. 26Jun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6월 24일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날이 무척 더운 날이었다. 저녁 날씨에서 "오늘 파주가 35도까지 올라갔습니다" 라는 멘트가 나올 정도..^^ 아침 일찍 출발하여 느긋하게 주차한 뒤, 한바퀴 삥~둘러보았다. 무척 아기자기한 장식에 귀엽게 잘 꾸며놓은 상점...
    Reply0 file
    Read More
  11. 25Jun

    파주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에 다녀왔어요

    일시:6월 24일 장소:파주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아주 더웠던 일요일에 파주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무척 더웠던 날이라 아침 일찍 출발해서 도자기 체험학교가 문 열기도 전에 도착했지요.ㅎ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았다고 하셔서 천천...
    Reply0 file
    Read More
  12. 25Jun

    [2012.6.23]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교 개인 가족체험-토,일요일 및 공휴일 : 오전 10:00 ~ 오후 06:00 특정 시간에 시작하지 않고 예약시간에 도착하시면 개별적으로 체험 늦은 아침을 먹고 12시 좀 넘어 출발했더니 1시쯤 도착, 점심 시간이라고 해서 1시간 정도 헤이리 ...
    Reply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